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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잡

손쉽게 제2의 월급을 받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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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이란, 특정 기업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광고하고 그 제품이 판매가 되었을 때 판매대금의 일부 를 커미션으로 받는 활동입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말해 쿠팡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해당 제품이 판매되면 커미션(3%)을 받는 활동인 것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 화면

 

쿠팡 파트너스에서 구매 링크를 발급받아 온라인에 쿠팡 상품 홍보 글을 올립니다. 누군가 홍보 글을 보고 링크를 클릭해 구매를 하면 매출의 3%에 해당하는 금액이 수익금으로 잡힙니다. 이때 중요한 점이, 링크 를 타고 구매한 제품 외에 함께 구매한 다른 제품 역시 수익으로 인정된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24시간 동 안 발생한 모든 구매가 인정됩니다. 예를 들어 10,000원짜리 과자를 홍보했고, 판매가 이루어져 300원의 수익 발생을 예상했는데, 구매자가 12시간 뒤에 400만 원짜리 노트북을 쿠팡에서 사면 12만 원이 추가로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런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쿠팡 파트너스 투잡을 하고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와 비슷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는 애드픽, 텐핑 등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함께 사용해 보세요.

 

쿠팡 파트너스의 핵심은 많은 사람에게 상품을 알리는 것입니다. 당연히 사람이 몰려 있는 곳에 올려야 효 과가 크겠죠? 대표적인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특히 맘 카페

쿠팡은 주부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맘 카페에 게시글을 올리거나 댓글로 쿠팡의 제품을 광고합니다. , 카 페의 방향과 맞지 않거나 지나치게 광고하면 바로 강퇴 혹은 계정 정지를 당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보통 광고와 무관한 글을 여러 개 올리고, 티 안 나게 가끔씩 광고 글을 올리는 방식을 많이 활용합니다.

 

네이버 지식인

‘100만 원 아래 가성비 노트북 추천해 주세요이런 식의 질문이 올라왔을 때 답글로 쿠팡의 제품을 추천 하는 방식입니다. 최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방법을 쓰면서 지식인 답변이 쿠팡 파트너스로 도배되고 있 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개인 블로그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 게시물을 올리는 것입니다. 다만, 너무 과하게 올리면 저품질 블로그에 걸릴 수 있습니다.

 

유튜브

홍보할 상품과 관련된 내용으로 유튜브 영상으로 만들고, 쿠팡 파트너스에서 받은 구매 링크를 더보기 설 명란이나 댓글에 고정해 시청자들이 링크를 타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구독자가 충분 하다면 영상 조회수가 많이 나와서 효과가 있겠지만, 쿠팡 파트너스 목적의 유튜브 채널이라면 영상의 조 회수가 적으므로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쿠팡 파트너스 홍보 글을 올리는 사람이 늘면서 플랫폼, 커뮤니티의 제재가 갈수 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온라인상에 홍보 글을 남기는 방법으로는 더 이상 유의미한 수익을 창출하기 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랫폼에 좌지우지되지 않는 본인 만의 경쟁력 있는 채널을 키우는 게 중요합니 다. 맘 카페 운영자는 마음대로 홍보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본인 카페니까요. 카카오 오픈 채팅방 운영자 도 마찬가지죠. 물론, 이렇게 채널을 키우기까지 시간이 걸리겠지만 장기적으로는 이 방향으로 가는 것이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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