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소개/진짜 하루만에 끝내는 AI 활용

빙(Bing)에서 챗GPT 쓰자! 엣지 브라우저 다운로드하는 방법

반응형

이미지를 클릭하면 도서 정보로 이동합니다.

 

빙 챗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자사의 검색 엔진인 빙(Bing)에 챗GPT를 결합해 만든 '대화형 AI 검색 엔진'입니다. 때문에 빙 챗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엣지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다운로드를 입력합니다. 

 

 

 

② 검색 결과 중, 아래 항목을 클릭합니다. 

 

 

 

③ 맨 왼쪽 윈도우(Windows) 혹은 맥(mac OS) 중 자신의 PC에 알맞은 것을 선택해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④ PC에 Microsoft Edge Setup.exe 파일이 설치됩니다. 

 

 

파일을 열어 수락 및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PC 바탕화면에 엣지 브라우저가 설치됩니다. 

 

 


◎ 빙 챗 업데이트(~2024.02.14.) 

마이크로소프트의 생성형 AI, 빙 챗이 코파일럿으로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기존 빙 챗에서는 정보 검색 위주의 비교적 간단한 채팅만 가능했다면, 그보다 상위 버전인 코파일럿에서는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같은 MS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자동화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엑셀(Excel)에서 코파일럿 채팅창을 활성화하면 간단한 채팅만으로도 함수나 수식 등을 사용하지 않고도 자동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거나 표를 만들 수 있는 것이죠.

 

또, 코파일럿에는 GPT-4가 탑재되어 있어, 달리(DALL·E)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이미지 제작이 가능해졌죠. 챗GPT에서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빙에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코파일럿을 이용해 업무 자동화가 가능하다'라는 건데요. 쉽게 말하면, 노래를 부르는 가수(빙 챗)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모두 하는 아티스트(코파일럿)로 거듭난 것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다.

 

이 밖에 업데이트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icrosoft 365용 Microsoft Copilot - 기능 및 플랜 | Microsoft 365

Microsoft 365 앱, 문서, 대화에서 AI 도우미를 사용하여 새로운 수준의 생산성을 달성하세요. Microsoft 365용 Microsoft Copilot의 기능과 플랜을 살펴보세요.

www.microsoft.com

 

반응형